지구의 날을 맞아 10분소등하기 캠페인에 참여해보았습니다.
소중한 지구에 대해 생각해보고 지구를 위해 스스로 할수있는 일들을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구의 날의 기원도 찾아보고 기념하며 그림도 그려보았습니다. 앞으로 지구를 위해 자연을 아껴주고 보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