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실천한 소등 캠페인
불 다 끄니 무서우면서도 재밌어 했는데,,,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짧은 시간이지만 지구를 살리는 데 실천할 수 있어 아이가 뿌듯해 하였으며, 한편으로 전기의 소중함도 알게된 시간이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