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처음으로 지구를 위해서 소등을 실천하였다. 우리 세대말고 다른 세대도 불을 끄는 줄 알았는데 많이 끄지는 않았다. 사람들이 지구의 날을 알았더라면 지구의 존재를 알 수 있을 수 있었는데 많은 사람이 지구의 존재 필요성 중요성을 많이 널리 알았으면 좋겠다.한편으로는 기념을 하면서 많은 사람이 실천을 못 하여서 아쉬운 하루 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