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지구의 날을 맞이하여 1학년 6반 최민준 가족도 소등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4월 22일 밤 8시, 모든 조명을 끄고 에너지 절약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우리의 10분이 지구에게는 수천 그루의 소나무가 하는 일을 대신해 주는 긴 시간을 버는 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지구의 소중함과 실천하는 10분의 힘을 함께 느껴보았습니다 ^^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과 행동으로 지구를 아껴주기~약속해요 !
지구야 고마워 ! 사랑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