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1식물 가꾸기를 하니까 재미도 있고
이모한테 선물받은 마리모라서 더욱 잘 키우고 싶고
앞으로는 물도 잘 갈아주겠다.
다음에는 나무도 키워보고 싶고 동물도 키워보고 싶다.
건강해 마리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