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에코드림 실천 했습니다.
친한 친구와 함께 학교 주변 놀이터와 길을 걸으며 버려진 쓰레기를 주웠어요~
돌아보니 깨끗해진 놀이터와 주변을 보니 나의 작은 노력으로 지구환경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일회용컵 사용대신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며 물도 마시고~
6월에도 지구가 아프지 않게 노력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