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플로킹을 했다.
플로킹을 할 때 내 생각과는 달리 비닐봉투가 제일 많았다.
플로킹을 할 때 쓰레기가 많이 없다는 게 더 좋은 것 같다.
왜냐하면 그만큼 우리 동네 사람들이 쓰레기를 적게 버린다는 뜻인 것 같아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