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챌린지 소감 : 하교 후 길가에 있는 (종이) 쓰레기를 주워 재활용 수거함에 넣어 버렸습니다~ 오는 길에 목이 말라 텀블러에 물을 담아 마시기도 하였습니다^^ 나의 작은 실천으로 지구가 조금 더 건강해 졌다고 생각하니 뿌듯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