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름 날씨에는 물이 필수죠! 학교생활, 실내활동,실외활동 등늘 텀블러를 챙겨서 가져갑니다!
2. 요리활동을 참여했는데 집에서 사용하는 통을 직접가져가서 내가 만든쿠키를 담아 왔어요!
3. 우리아파트 쓰레기는 내가 정리하다!
플로킹에 참여하여 단지별로 돌아다니면서 쓰레기를 주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