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면 평상시 자는 시간이라 항상 소등을 하지만
오늘은 기존보다 10분 먼저 양치하고
8시만 되길 기다렸습니다.
타이머까지 설정해서
8시가 되길 기다렸다가 지구가 아프지 않게 쉴 수 있도록 소등했습니다!
매일 조금씩 실천해보겠다며 다짐했습니다.
지구야~아프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