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위해 소등하려고 기다리던 중
바깥에도 8시가 되면 불이 꺼지는지 궁금해서
집에 모든 전기를 끄고 온가족이 밤산책을 나갔어요.
가로등은 왜 꺼지지 않을까 궁금해서
안전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라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