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는 봄을 맞이 해서 카랑코에 화분을 키우고 있습니다.
학교 가기전에 화분에 물도 주고 사랑해 말도 해 주는 중이랍니다.
이 꽃은 사랑과 행복을 상징해서 우리집을 더욱 행복하게 하는 중이랍니다.
비오는날 집으로 들어오기전에 아파트 화단에서 달팽이를 보았습니다.
달팽이도 관찰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