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간 기후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으로 식물키우기(방울토마토)를 실천해보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작은 씨앗에서 싹이트고 식물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보니 뿌듯하고 기뻤습니다. 4월과제가 끝나도 꾸준히 키우며 열매가 맺어가는 과정까지 관찰하며 기후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나가고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