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주변과 학교앞 놀이터 플로깅을 했어요.
아파트주변에는 어른들이 함부로 버린 담배꽁초가 1등
학교앞 놀이터에는 우리들이버린 과자봉지 아이스크림막대가 1등
결국 종량제봉투가 가득 찼어요!
비아는 앞으로 쓰레기는 가방에 담아 집에와서 버리기로 약속 했어요!
플로깅을 끝내고 시원한물은 텀블러로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