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함께 아파트 주변을 걸으면서 쓰레기를 주웠어요~
늘 다니는곳인데 관심을 가지고 보니 생각보다 쓰레기가 많아서 놀라기도했고 내가 버린적은 없나 반성도 해보았어요
산책도 하고 환경도 깨끗하게 만들수 있는 플로킹을 앞으로 가족과 자주 하기로 했답니다~^^